작성된 주문서에 트래킹 번호가 입력되지 않는 경우, 혹은 아예 주문서가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상품이 배송대행지에 도착 했을 때 주문하신 회원님을 찾을 수 없습니다.
당연히 검수도 진행할 수 없습니다.
주문서에 각 상품별 트래킹 번호를 입력해줍니다.
주문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. 트래킹 번호도 함께 입력해주세요.
해당 주문서에 추가로 발행된 sub 트래킹 번호를 넣어주세요.
해외사이트 주문지에 배송지 입력시 사서함 번호를 함께 입력을 했다면 회원님은 찾을 수 있습니다. 택배상자에 입력된 트래킹 번호로 oooo사이트에 수정해주세요.
주문서의 트레킹번호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.
해외사이트에서 상품구매시 배송지 끝에 고객님의 사서함 번호를 넣었을 경우
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→노데이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