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데이터안내

발생이유

작성된 주문서에 트래킹 번호가 입력되지 않는 경우, 혹은 아예 주문서가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상품이 배송대행지에 도착 했을 때 주문하신 회원님을 찾을 수 없습니다.
당연히 검수도 진행할 수 없습니다.

! 트래킹 번호(해외 쇼핑몰 현지 국가내에서 배송추적 가능한 운송장 번호)
누구의 택배인가요?
발생상황 예시
해결방안
CASE 1
주문서 작성시 추후에 트래킹번호 입력을 계획했으나 입력하는 걸 잊어버렸고 상품이 먼저 배송대행지에 도착하는 경우

주문서에 각 상품별 트래킹 번호를 입력해줍니다.

CASE 2
해외사이트에서 상품 구매를 진행 (배송지를 oooo 배송대행지로 넣음)하고 oooo 사이트에 해당 상품의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

주문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. 트래킹 번호도 함께 입력해주세요.

CASE 3
회원님은 트래킹번호를 이미 입력했는데 판매자가 분할 배송(무게나 부피 때문에)을 하여 트래킹 번호가 추가되었고 추가된 트래킹 번호가 oooo 사이트에 입력되지 않은 경우

해당 주문서에 추가로 발행된 sub 트래킹 번호를 넣어주세요.

CASE 4
판매자가 잘못된 트래킹번호를 등록하여 실제 도착한 물건의 트래킹번호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

해외사이트 주문지에 배송지 입력시 사서함 번호를 함께 입력을 했다면 회원님은 찾을 수 있습니다. 택배상자에 입력된 트래킹 번호로 oooo사이트에 수정해주세요.

CASE 5
회원님이 주문서에 트래킹번호를 잘못 입력해 주는 경우 등

주문서의 트레킹번호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.

노데이터 확인방법

혹시 내 상품이 노데이터에?

메인 페이지 알림창
고객센터 > 노데이터

해외사이트에서 상품구매시 배송지 끝에 고객님의 사서함 번호를 넣었을 경우

메인 페이지 노데이터 확인

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→노데이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 노데이터 확인
TALK
위해 카톡 광저우 카톡 1:1 문의 전화문의 위해 070
1234-3324
광저우 070
1234-1234
top